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부도 여행 중 감성 펜션에서 힐링이야기

by _메리 2022.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제부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묵었던 제부도 독채 펜션이 맘에 쏙 들었거든요.

제부도 여행 중 토닥토닥 입구
제부도 펜션 입구
제부도 펜션 토닥토닥 내부
제부도 펜션 토닥토닥 내부

토닥토닥이라는 제부도 펜션이에요.
이름 참 귀엽죠? ㅎㅎ
그럼 솔직하게 포스팅 작성해볼게요.

 

일단 오픈한지는 몇년안된 제부도 펜션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청소도 대충 한 느낌 전혀 없이 아주 잘 되어있었어요.
펜션 원투데이 가보는 것도 아니고 딱 보면 알잖아요?

제부도 펜션 내부
제부도 펜션 내부 출입구

외관은... 못 찍었군요.


제부도 여행 중 저희가 묵은 방은 '행동한 대로'라는 방이었어요.

일단 심플한 가구들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싱크대와 냉장고
펜션 싱크대와 냉장고

근데 방 크기는 다소 작았어요.

 

냉장고가 느낌 있고요. ㅎㅎ

제부도 펜션 샤워실
샤워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나눠져 있어요.

 

유럽식일까요..?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은 화장실입니다.

욕실용품
욕실용품

새로 교체된 수건이 놓여 있고요.

침대
침대

침대는 살짝 병원 느낌 났어요. ㅋㅋㅋㅋ

 

침구에서 좋은 유연제 향기가 나서 기분 좋았어용.

실내 가구
실내 가구

좋았던 게 공기청정기가 있어요.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

미세먼지 안녕~

 

제부도 펜션 내 구비 시설입니다.

설명은 생략할게요!

샤워 용품
샤워 용품
철제 옷장
철제 옷장
다양한 컵
다양한 컵
전자렌지와 밥솥
주방용품
주방용품

제부도 여행 중 펜션에 왜 옵니까?
바로 바베큐^^
제부도 여행 바비큐
제부도 여행의 꽃 바비큐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재우고 나니 아홉.. 시?
저희 방이 꼴찌인 것 같더라고요 하하

제부도 펜션 분위기 좀 보소.

제부도 펜션 바비큐장
제부도 펜션 바비큐장

각 방 앞에서 바비큐 할 수 있고요.
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겨울에도 문제없어요. 는 아니고 조금 춥습니다. ㅋㅋ

난방기가 있긴 한대 큰 도움은 안 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고기로 배를 따뜻하게 하면 되지요^^

진로도 먹어줍니당.

 

아는 사람만 안다는 육(아)퇴(근) 후 먹는 꿀맛.

 

방도 아주 따뜻해서 문 살짝 열고 잤어요. ㅋㅋ

제부도 독채 펜션 안내문
제부도 독체 펜션 이용안내

이것은 제부도 독채 펜션 이용안내이니 참고하시고요.

다음에 안 추운 날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곧 제부도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